けーぽぺんによるけーぽぺんのためのBLOG

自分用

BTS JIN【이 밤/Tonight】歌詞/日本語訳

f:id:tlim:20190720194245j:plain


이 밤이 지나면

この夜が過ぎたら


널 볼 수 없을까봐 두려워

もう君に会えなくなりそうで怖いんだ


한없이 투명한 그 눈빛도

限りなく透明なその瞳も


너무 익숙해진 그 촉감도

よく慣れたその感触も


나를 보며 웃었던 얼굴도 이제

僕を見ながら笑っていた顔ももう


이제 너를 다시 볼 수 없을까

もう見ることはないのか

 

나의 하루하루에

僕の毎日に


니가 있고

君がいて


너의 하루하루에

君の毎日に


내가 있어

僕がいる


저 달이 지고 해가

あの月が沈んで日が


떠오르면

昇ったら


나와 함께 했던 넌

僕と一緒にいた君は


없을까

いないのか

 

내 눈을 감으면

目を瞑れば


함께했던 시간들이 떠오를 것 같아

一緒にいた時間が浮かんでくるみたいだ


내 눈을 감으면 또

目を瞑ればまた


행복했던 추억들만 생각날 것 같아

幸せだった記憶だけを思い出すみたいだ

 

이 밤이 지나면

この夜が過ぎたら


널 볼 수 없을까봐 두려워

君に会えなくなりそうで怖いんだ


이 밤이 지나면

この夜が過ぎたら


나 홀로 남을까봐 두려워

僕1人残されそうで怖いんだ